저는
2026년 노원구 공동주택 종이팩 분리배출을 위해 제작된
종이팩 수거함이에요^^
4월에는 노원 곳곳을 누비고 다녔답니다.
노원환경재단과 함께 2026 노원구 주민자치회 지역자원 박람회
노원구청 대강당 출동!
노원 주민자치회 사람들과 첫 인사를 나눴어요~ 방가방가
철쭉이 활짝 핀 불암산 나비정원 철쭉제에는 직접 못 갔지만
종이팩, 그냥 버리지 마세요!
비우고~ 헹구고~ 전용수거함에 쏙!
2026년, 노원구 아파트 10만세대를 목표로
종이팩 전용수거함을 설치한다고 4일동안 외쳤지요!
어제는 친구들이 노원환경재단에 도착했대요~
곧 예쁘게 단장하고 노원에너지제로주택에서 데뷔 예정^^
곳곳에서 만나게 되면 반갑게 인사해 주세요!!
도봉아테라 아파트에도 곧 만날 수 있어요~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