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소개
home
법인 소개
home

청소년마을식당 쌍문동 OPEN!

매주 수요일 진행되고 있는 방학동 청소년마을식당이 도봉구 여러곳으로 확산되면 좋겠다는 마음에 쌍문동에 있는 ‘착한식당 마루’의 문을 두드려 보았습니다.
도봉시민회에서 공간과 조리를 담당해 주시겠다고 손을 덥석 잡아주셔서 4월 23일(목) 오후4시~7시에 쌍문동청소년마을식당의 문을 열었습니다.
방학2동 청소년마을식당 친구들이 구운 환영쿠 키와 행운의 부적카드를 선물로 준비하고 기다리는데.. 한 시간이 지나도록 나타나지 않는 친구들.
노심초사 하고 있던 그때!
학교에서 알려주고 선생님이 알려줬다며 무리 지어 오는 친구들
혼자 찾아온 친구, 지나가다 아이들이 북적대고 있으니 들어오는 친구 등
총 43명의 청소년들이 다녀갔습니다.
로제미트볼스파게티는 선생님들께서 재료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신 덕분에 너무 맛있어서 여러 번 먹는 친구들이 많았어요. 마무리 할 때 쯤엔 스파게티면을 추가로 사왔답니다.
청소년들에게는 쌍문동에서 처음 진행해보고 5월달에 한번 더 하겠다고 안내를 했더니 꼭 알려 달라고 말하면서 가기도 하고, 잘 먹었다며 본인이 들고 온 빵을 주기도 하고, 박카스를 선물로 주며 감사 인사를 하기도 했어요.
저희에게 이런 감동을 주면 다음달에 안할 수 없잖아요~~
식당이 끝난 후 선생님들과 바로 다음 달 메뉴정하기
오늘 친구들 잘 먹는 모습 보면서 힘들지만 너무 뿌듯해 하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5월에 진행할 때 놀러오셔요~!!
봉사도 대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