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3회를 맞이한 환경영화제.
온라인 상영으로 개인상영을 해왔던 환경영화제가
올해는 지역의 기관 상영회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안녕상점(도담마을사회적협동조합)도 올해 영화 상영기관이 되었답니다.
의류폐기물 문제를 영화로 풀어낸 “더스트 투 더스트” 상영에 함께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일시 : 6월17일(수) 오후 6시30분~8시30분
장소 : 도담마을사회적협동조합 교육장(도봉구 도봉로104, 3층)
문의 : 010-3622-5347
신청서 링크 : https://forms.gle/6QGYZMGnDeEPay8z8
•
간단히 빵과 음료를 제공합니다. 비건이실 경우 신청서에 표시해주세요
•
영화관람 후 간단히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
신청서를 미리 작성해주세요!
고맙습니다^^

